━━━━ ◇ ━━━━
▷ MAIN STORY/원더랜드X쇼타임

제 3화! 원더랜드의 세계



[ ??? ]


츠카사 : 으아아아아아아아! 뭐뭐뭐냐!? ……는, 인형? 이건, 미쿠의 인형인가? 하아…… 정말이지, 놀랐다고.

미쿠의 인형 : ?

츠카사 : 아~, 미안하다 인형탈 안의 사람. 좀 가르쳐주면 안 될까. 여기가 대체 어디지?

미쿠의 인형 : 어서와! 여기는, 너의 생각의 세계야!

츠카사 : 하? 너의 생각의 세계……? 뭔 소리를 하는 거야? 어쨌든, 그 인형 좀 벗어주면 안 될까. 솔직히 대화하기 어렵다고나 할까…….

미쿠의 인형 : 좋아! 조금만 기다려! ……잘 벗어지지 않는단 말이지—.

츠카사 : 뭐, 뭐어, 그 손으론 그렇겠지. 별 수 없지. 머리를 잡아당겨주마. ……이얍!


미쿠 : 후—, 후련해~☆

츠카사 : …………에? 하, 하츠네, 미쿠………?

미쿠 : 응! 미쿠야~☆

츠카사 : 아니…… 하하, 설마. 미쿠는 그거잖아? 버추얼 싱어라고? ……그런 건가 알겠다! 이건 트릭 영상이군! ……뭐, 뭐지? 지금 소리는.

미쿠 : 아—! 쇼 준비를 안 하면 안 돼! 서두르자 서두르자 렛츠 고~ ♪

츠카사 : 잠, 뭐야! 갑자기 밀지마라! 도대체 어디로 데려갈 생각이냐!? 응? 저기 보이는 건 텐트…… 아니, 무대인가?




카이토 : 좋아, 소품은 갖추어져 있네. 조명도 확실해. 이걸로 오늘도 좋은 쇼를 할 수 있겠네.

에무 : 응응♪ 기대되네, 카이토 오빠!

미쿠 : 기다렸지~☆ 데리고 왔어~☆

카이토 : 미쿠. 일부러 데리고 와줬구나, 고마워.

에무 : 앗, 츠카사 군! 츠카사 군도 함께 왔었구나.

츠카사 : 카, 카이토!? 게다가 너까지……! 그건 그렇고 너, 너무 자연스럽잖아! 좀 더 놀라라!

에무 : 왜? 이렇게나 즐거운 곳에 왔다구? 미쿠 쨩이나 카이토 오빠랑도 만났고!

츠카사 : 그런 이야기가…… 하아. 이 녀석한테 말해도 소용없나……. 그나저나 이 무대,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 것 같은……?

카이토 : 만나서 반가워, 츠카사 군. 나는 카이토야. 잘 부탁해. 갑자기 모르는 곳에 와서, 깜짝 놀랐지? 개막시간까지, 잠깐 이야기를 해볼까?



츠카사 : 나의 생각에서 만들어진 세계…?

카이토 : 맞아, 여기는 너의 생각에서 만들어진 세계야.

츠카사 : 그러고 보니 미쿠도 그런 얘기를 하고 있었지. 새로운 세계가 만들어진 건, 갑자기 믿기 힘들지만…….

에무 : 츠카사 군, 이런 대단한 곳까지 만들어 버리다니 스타란 굉장하네!

츠카사 : 으악! 토, 통증이 있어…… 라는 건 꿈이 아닌 건가……?

카이토 : 네가 있던 세계와 이 세계는, 「Untitled」라는 곡으로 연결되어 있어. 여기에 올 때, 「Untitled」를 재생했지?

츠카사 : 확실히, 그 곡을 재생했더니 이 곳으로 왔다. 으음,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아니야……. 하지만, 묻고 싶은 것은 몇 가지 있다. 애초에 왜, 버추얼 싱어 미쿠나 카이토가 있는 거지?

카이토 : 우리는 말이지, 츠카사 군. 네가 진심을 깨닫게 해주기 위해 여기에 있는 거야.

츠카사 : ……진심?

카이토 : 응. 노래는 말이야, 다른 사람의 생각으로 만들어져 있어. 그러니까 네가 자신의 생각을 깨달았을 때, 그 마음은 노래가 될 수 있다. 그리고 우리도, 그 노래를 같이 부를 수 있는 거야.

츠카사 : 음…… 잘 모르겠다만, 노래를 부르면 되는 건가? 그 노래라든가 하는 것을. 그렇다면 얼마든지 불러주지. 다만 부르면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줘. 나는 세계 제일의 스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할 수는 없다.

미쿠 : 아직 노래가 없어서 못 불러—. 츠카사 군, 본심을 잊어버렸으니까~

츠카사 : 본심을 잊어버려? 그럴 리는 없다! 나의 마음은 언제라도 하나! 「세계 제일의 스타가 되다」다! 눈이 오는 날도, 폭풍우가 오는 날도, 유행성 이하선염으로 고생한 날도, 그 마음을 잊은적은 없어!

미쿠 : 그렇지만, 그것뿐이 아니잖아? 봐, 예를 들어, 모두를 웃게 만들고 싶다든가~…….

츠카사 : 웃는 얼굴로?

미쿠 : 응♪ 그러니까 여기서 미쿠들과 쇼를 하지 않을래? 그러면 진짜 마음을 떠올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☆

츠카사 : 쇼? 여기서?

에무 : 미쿠 쨩들이랑!? 재미있겠다~!

카이토 : 아아. 여기서 쇼를 하면 분명 재미있을 거야.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많이 생기거든. ……예를 들어, 봐.

츠카사 : 응? 뭐야 이 낡은 인형은. 왜 풍선으로 띄우고 있지?

토끼 인형: 안녕, 츠카사 군!

츠카사 : 왓! 노…… 놀랐다. 안에 스피커가 들어있나? 정말로 말하는 것 같군.

토끼 인형 : 정말로 말하는 거야!

츠카사 : ……대, 대답했다……!?

토끼 인형 : 츠카사 군, 나를, 기억해? 혹시…… 잊어버렸어?

츠카사 : 이, 이게, 무슨 소리야!? 조금…… 아니 상당히 무섭다고 이 녀석!?


츠카사 : 어, 어이 다가오지 마! 이쪽으로 오지 마! ……으아앗!?

미쿠 : 앗! 지금, 머리 박은 거 아니야!?

에무 : 츠카사 군! 츠카사 군!!

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