━━━━ ◇ ━━━━
→ MAIN STORY/6장

에피소드 6-15 일동 개더링!


[ 학원장실 ]


라기 : 그게, 무슨 말임까?

트레인 : 그건 내가 설명하지.

릴리아 : ……어라? 트레인이여. 학원장은 어디에 갔누?

트레인 : 학원장도, 학생과 마찬가지로 [S.T.Y.X.]에 구속되어, 연행되었다. 그가 돌아올 때까지, 학원의 지휘는 내가 맡는다.

> 엣, 학원장도!?
>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

플로이드 : 뭐야? 그 [S.T.Y.X] 라는 건.

트레인 : [S.T.Y.X]는, 어느 나라 정부에도 속하지 않는 비정부 조직으로…… 예로부터 블롯의 연구를 계속하고 있는, 마법 기술의 연구소다.


……………!?


제이드 : 블롯의 연구……!

플로이드 : ……칫. 그-런 거였나.

카림 : ……? 무슨 말이지?

제이드 : 끌려간 멤버를, 생각해보세요.

케이터 : 연행된 학생은 리들 군. 레오나 군. 아즈루 군. 쟈밀 군……. 기숙사장인 카림 군 말고, 부기숙사장인 쟈밀 군이 납치되었지. 하지만, 마찬가지로 부기숙사장인 루크 군은 무사해.

트레이 : 어색하지 않나? 노린 건 기숙사장과 부기숙사장이 아니라, 아마…….

카림 : 블롯의 연구……. 쟈밀…… 핫! 오버블롯 경험자!?

라기 : 엣. 그 말은 즉슨 빌 선배도 오버블롯을……?

카림•루크 : ……….

트레이 : 하지만, 리들도 다른 모두도, 적절한 지도를 받아서 회복했을 텐데. 왜 이제서야?

마레우스 : 흠……. "그 녀석"이라면 뭔가 이유를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군.

카림 : ……”그 녀석”이라니?

릴리아 : "비탄의 파수꾼"을 말하는 게다.

루크 : 그들의 존재에 대해서는 오래된 역사책에서 몇 번인가 본 적이 있어. 즉, 용의 너(로아 드 드래곤) ……… 너는 옛부터 “전과자”라고 불려 두려워하는 섬의 파수꾼과, 안면이 있다는 건가?

마레우스 : ……무슨 말을 하는 건가? 잠이 덜 깼구나, 헌트. 파수꾼과는, 너도 아는 사이잖아?

루크 : !?

릴리아 : 루크뿐만이 아닐세. 여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어.

루크 : 그건, 혹시—





리들 : ——핫!? 나는…… 어느새에 정신을 잃었던 거지………. 큿, 적은 어디냐!? 모두 목을 쳐버리겠어!


캉!


리들 : 모, 몸의 움직임이…… 게다가,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 보여!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야!?

아즈루 : 진정하세요. 좁으니까, 얌전히 누워계세요. 리들 씨.

리들 : 이 목소리는…… 아즈루인가?

아즈루 : 네.

리들 : 나는 얼마나 자고 있었지? 그것보다, 여기는 도대체…….

빌 : 유감스럽게도,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함께 타고 있지 않단다.

쟈밀 : 이 비좁은 수송기에 실려, 3시간은 경과하고 있어. 전혀 밖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, 어떤 속도로 어느 방향으로 날아가고 있는지도 모른다만……. 학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틀림없다.

리들 : 빌 선배, 게다가 쟈밀까지…….

빌 : 기숙사장이 아닌 쟈밀까지 함께라니, 의미심장한 면목이지. 게다가 레오나까지 있다고 하니까... 수수께끼라고 해도 너무 간단하려나.

리들 : 레오나 선배도 여기에?

레오나 : ………3시간 동안이나 이 나의 무릎을 베개로 삼아 꼬르륵 자놓고는, 뜻밖의 말을 하는구만.

리들 : 엣!? 그럼 이 탄력있는 베개는…… 죄, 죄송합니다! 빨리 비킬게요!

빌 : 잠깐. 나한테 부딪히지 않도록, 조심하렴.

아즈루 : ……그럼, 다 깨어난 와중, 상황을 정리해봅시다. 저는 동아리활동 중에 갑자기 찾아온, 마도장비로 무장한 집단에게 연행되어 왔습니다만…… 아무래도, 저희를 찾아온 것들과 이데아 씨는 안면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.

레오나 : ……이데아와 녀석들의 관계성에 대해서는 모르지만, 우리를 습격한 상대에 대해서는 짚이는 데가 있어. 옛날, 몇 번인가 무리들의 모습을 석양의 초원 왕궁에서 맞닥뜨린 적이 있다. 놈들은 [S.T.Y.X.]의 행동 전문팀 「카론」. 오버블롯한 마법사를 포획해, 비탄의 섬으로 끌고가는 것이 녀석들의 일이다.


!!?

COMMENT